35살 (계속추가)
후기 스핀오프에서 어느덧 30대의 나이로 접어든 캐릭터들의 현재 상황 썰
-
1 . 히로시
34세. 마계 대통일 전쟁 이후, 20세의 나이가 되었지만 계속 도장에 얹혀 살면서 이런저런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백수 니트족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나마 하는 일이라고는 유카가 집을 떠난 후, 유즈키와 오우카의 초등학교 등교준비를 돕는 일이었다.
사쿠라기와 달리 매일같이 검 연습을 하지 않기때문에, 35살의 나이에 배는이미 중년만큼 나온듯 하다.
최근 넷게임 '영웅전설'에 빠져있다고한다. 한달에 수만엔씩 게임아이템을 지르곤 하는데, 35살의 나이에도 도장에서 얻어먹을 순 없어서 시급 9000엔의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3년째 하고있다.
알바비로 매달 버는 20만엔은 대부분 게임아이템이나, 술먹는데 사용한다고 한다. 일주일에 한두번씩 꼭 술을 사와서 도장에서 깽판을 친다고. 그에게 얼른 여자가 생기길 하나비는 바라고 있다.
2 . 아키라
34세. 마계 대 전쟁 이후, 대학진학을 프랑스로 정하여, 유학을 떠났으며 경영학부에 진학하였다. 부모님의 추천을 받아 계속 의류회사의 기획부로 다닐 예정인 듯하다. 마계전쟁이후 부대를 퇴사하고 나왔기 때문에, 십년넘게 마능력을 쓰지 않고 있다. 예전과 달라진점은 전혀 없으며, 사유리를 좋아하는 마음도 같다고 한다.
외모도 거의 늙지 않았는데, 히로시 말에 의하자면, 유일하게 늙은 점이라고는 크게 웃으면 살짝 눈주름과 팔자주름이 보인다고 한다. 생긴 것과는 다르게 의외로 술을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도장에 오랜만에 왔을 때 히로시의 술권유로 인해 아름다운 무지개토를 마룻바닥에 흩뿌렸다고 한다.
3 . 라이라
나이는 불명. 이지만 현재 하나사키 시 하나사키마을에서 '플라워마켓' 이라는 꽃집을 운영하면서 지내고 있다. 도장에서는 나와 독립했으며, 카바론과 아들인 론과 함께 시설좋은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외아들인 론을 무척 아끼기 때문에, ( 론을 낳을 때 사산할 뻔 했다. 라이라의 시조는 2~3시조 정도에 해당했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웠고 아이가 태어날 수없는 상황이었다고 한다.쿼터의 출산과는 다르게, 하프의 출산은 통계적으로 사산율이 90%에 이른다고 한다. 디페쉬와 마도사들의 도움덕분에 낳을 수 있었다고. ) 론이 마마보이가 되는데 매우 큰 역할을 기여했다. 덕분에 라이라는 일하랴, 집안일 하랴, 애 둘을 키우느라 고생이 많다고 한다.( 카바론과 론 ) 마계와는 왠만하면 연관하고 싶지 않아서 조용하게 평범한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한다. 주말에 유이나와 함께 루리의 저택에 차를 마시러 종종 간다고.
4 . 하나비
어디서 살고있는지는 불명. 타츠야와 함께 일본내에서 동거를하며 살고있다고 한다. 일년에 한두번 정도, 가끔씩 라이라나 도장에 벚꽃절임과 벚꽃잼을 들고 문안인사를 하러 찾아온다 . 히로시의 추측(?!)에 의하면 하나비는 현재 '꽃'을 모토로 하는 식음료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지 않나 하는 느낌이라고 . 마계 전쟁이후 엘로샤르프측과 거리를 두면서 훨씬 평온해졌으며, 그녀의 얼굴은 이전보다 더 행복하고 타츠야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미소로 가득하다. 이건 라이라만 아는 얘기인데 , 비밀리에 조용하게 둘이서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5 . 사유리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도장친구들이 모두 마계로 떠난이후 하나사키 대학 사회과학부에 진학하였다. 이후 아와유키 기업(무역회사)을 이어받아, 부회장이 된 오빠 뒤로 대표이사를 맡으며, 아와유키 기업의 얼굴 간판이사가 되어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활약하고 있다고 한다. 사유리가 대표이사가 된 뒤로, (예쁜 외모를 가진 마케팅 덕분에....) 기업의 주가가 올라갔다고 한다. 그러나, 아직도 유카를 계속 좋아하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음) 결혼 제의를 극구 거부하고 독신을 선언했다. 명절 전후로 도장에 찾아와서 오우카쨔응~ 하면서 선물을 주며 깽판을 선사하고 간다.
6 . 사쿠라기
마계 대 통일 전쟁 이후, 도장에 오자마자 갓 돌도 안지난 유즈키와 오우카가 있음을 알게 되었는데, 유카가 전쟁이 끝날때까지 아이들에 대해서 말하지 않아 몰랐다고 한다. 이후 하나사키 대학 문학부에 진학하여 좋아하는 고전문학을 전공한 후,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 결혼했다고 한다. 하지만, 결혼한지 한달도 안돼서 유카는 오우카와 유즈키의 4살 생일날 도장을 떠버리는데 ..() 꿀같은 신혼생활따위는 누려보지 못한듯 하다 . 유즈키의 자유로운 생각(?)을 존중하기 때문에, 도장의 미래를 아즈루에게 모두 걸고 있는 듯 하다. 도장에서 백수니트와 베티, 아빠와 다이몬, 그리고 자식들을 돌보며 도장수련생도 지도하는 등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사람들 앞에서 안그런척 하지만, 10년간 소식조차 얘기해주지 않는 유카에게 매우 화난 듯하다.
* 본편때도 그랬듯이 역할은 크지만, 존재감은 아직도 힘내야 할 것 같다.
7 . 유이나
34세. 공부와는 담을 쌓았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 후, 도쿄인근 에있는 사립 전문 대학교에 진학하였다. 졸업 이후 평범한 사무원으로 근무하다가 나리타와 속도위반으로.. 23살에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 아이를 낳은 후, 회사를 때려치우고 전업주부로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매일 집안일하며 초등학교 5학년인 딸을 키우느라 고생이 많다고 한다. 최근 사춘기에 접어든 딸의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아,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라이라에게 찾아가 상담을 하러 간다고 한다. 나리타는 집안일을 팽개쳐두고 놀러나가는 유이나와 자주 싸운다고 한다. () 라이라가 이 둘을 '고등학생 때와 변한게 없네' 라고 표현 했다.
8 . 루리
시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