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이 오우카
- 사진 < 전신/반신 그림 >
- 이름 : 사쿠라이 오우카
- 나이 : 14세 . 하나사키 학원 부속 중학교 2학년
- 종족 : 쿼터
- 외모 (구체적으로) :동그랗게 말린 풍성하고 부드러운 브라운 헤어의 단발. 귀 양쪽위에 항상 벚꽃모양 핀을 꽂고 있다. 론이 어린시절에 생일선물로 줬다는 모양. 차분하고 부드러운 고동색의 눈동자와 토끼같은 순한 눈매를 가지고 있으며, 따뜻하고 밝은 상아색 피부를 가지고 있다.
- 신체사항 (키,몸무게 등) : 155cm 41kg 의 여리여리한 소녀체형. 가슴은 아직은 어리기에 작은편이다.
- 성격 : 동물을 좋아하고,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것을 좋아하는 가슴 따뜻한 소녀.
책을 매우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동화' 와 '신화' , '고전소설' 을 좋아한다. 나긋나긋하고 차분한 말투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타입이다.
학교에서는 문학소녀로 통하는데, 항상 책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볼 수있다.
학교에서 문예부에 속해있고, 도서관 안내도우미로 방과후를 보내고 있다.
어릴적부터 운동이나, 체술 , 마력을 다루는 모든 것에 소질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오빠인 유즈키와 함께 쿼터임을 숨기고 조용히 살고 있다.
특기는 베이킹인데, 빵이나 과자류, 디저트류들을 즐겨 만들곤 한다. 음식도 엄마만큼은 아니지만, 꽤 잘 하는 편이다.
유일하게 마력으로 다룰 수 있는 건 '바람' 인데, 산들바람이나 소규모의 난류정도밖에 다룰 수없어서 가을철에 낙엽을 치우는데만 사용하는 것 이외에는 마력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다.
- 무기 : 없음
- 기술 : 바람을 자유 자재로 조종 할 수있다. (소규모의 난류만 - 반경 10m이내)
- 주변인물과의 관계 :
1 . 유즈키
하나뿐인 형제인 쌍둥이 오빠 유즈키 . 시스콤인 유즈키에게 엄청난 보호를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사랑받기를 원하는 오우카에게 있어서, 유즈키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 오빠의 사랑을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2. 론
소꿉친구 시절 부터 짝사랑해온 상대이며, 라이라와 카바론의 아들.
마마보이 인데다가 막무가내고, 물흐르듯 살아가고 여자를 밝히는 론의 모습을 보면 저절로 한숨이 나온다.
하지만, 친구관계를 중요시하고, 모든 일을 즐겁게 여기고 감사하며 살아가는 론의 매력에 빠져있는 상태.
3.유카
오우카에게 있어 가장 동경하는 사람이자 , 사랑하는 어머니.
현재는 거의 10년가까이 만나지 못했지만, 10여년전 어렴풋이 기억나는 엄마와의 추억을 오우카는 잊을 수 없다.
4.사쿠라기
오우카가 성장함에 있어서 , 가장 용기가 되었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었던건 사쿠라기 덕분이다.
오우카가 마력에 재능이 있어도 성격상 다른 사람들과 싸우기 싫어한다는 점을 알아차리고( 감정적인 싸움이 싫은 것 ) 오우카가 자유롭게 살아 갈 수있도록 도와주었다, 현재는 책을 많이 읽게하고 최대한 평화롭게 살 아갈 수있도록 배려해주고 있다.
5. 히로시
사실 왜 넣었냐하면,............. 다른사람들이 모두 히로시를 무시한다지만, 오우카만이 유일하게 히로시를
무시하지 않고 '삼촌' 이라 부르며친한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
도장애들을 가르치느라 바쁜 사토씨와 사쿠라기 대신 히로시가 오우카와 유즈키를 대신 일일 보모처럼 돌봐주었다.
( 뭐야! 히로시 의외! )
- 기타 설정 :
사쿠라이 도장 뒷편에 다이몬의 도움을 받아 작은 헛간을 지어, 애완용 토끼와 앵무새들을 기르고 있다.